본문 바로가기
Hobby/Comic

원피스 15기 극장판 필름 레드 관련 소식 정리

by Eunduck 2022. 6. 6.

안녕하십니까. Eun🦆입니다.

충격적인 전개죠.

원피스 필름 레드는 샹크스의 딸이라고 하는 가수 우타와의 이야기로 진행됩니다.

 

 

 

원피스 필름 레드의 개봉일은 8월 6일

그리고 역으로 6월 8일 신 정보가 공개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자 그럼 현재 공개된 등장인물의 이번 등장 모습을 확인해보겠습니다!

(옷들을 화려하게 뽑아서인지 요세 극장판 옷 보는 재미가 있어요.)

 

주인공인 루피

 

부선장 조로

 

항해사 나미

 

저격수 우솝입니다.

우솝은 샹크스 해적단에 야솝이 있어 생각보다 중요 인물일 것 같네요.

 

옷이 이상한 요리사 상디

 

의사 초파

 

고고학자 로빈

 

마찬가지로 옷이 이상한 조선공 프랑키

 

조타수 징베입니다.

 

현재 여기까지가 확실한 밀짚모자 해적단이죠!

여기에 팬 메이드인 야마토까지가 출연 멤버일 것 같습니다.

 

 

그외 등장인물들입니다.

 

샹크스

 

또 그의 딸이라는 우타

 

우타의 편으로 보이는 고든

 

준 밀짚모자 해적단인 로우

 

로우 해적단에 있는 베포

 

루피를 동경하는 로메오

 

해군 원수 사카즈키

 

해군 대장 키자루

 

해군 대장 잇쇼

 

해군 중장 모몬가

 

해군 대령? 코비

 

해군 대령? 헤르메포입니다.

 

등장인물 거의다 등장하는 거 같네요.

그외 좀 충격적인 사이퍼 폴 모습입니다.

 

오랜만에 보는 브루노

 

칼리파까지

 

혹 여기에 팬 메이드로 추가한다면 비비까지 있겠네요.

 

원피스 극장판 스템피드에 이어 굉장한 대작이라는게 느껴지고

빨리 재미있게 만들어져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특히나 이번 루피 기어5까지 등장할텐데

영상으로 그 모습을 보고 싶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