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육아

작명 후기, 백운학작명소

by Eunduck 2024. 9. 23.

안녕하십니까. Eun🦆입니다.

너무너무 큰 소식!

이제 육아 블로그에 진입하게 되었네요.

 

막상 아이를 키운다니 덜컥 내려앉는 느낌이지만 차근차근 준비하고 있는 지금!

가장 처음은 태어날 아이의 이름을 짓는 것이겠죠?

 

10개월이라는 시간 동안 열심히 생각해봤지만

생각만큼 이름을 짓는다는게 쉽지 않더라구요.

 

그래도... 나름 생각해본 이름이 있었지만

또, 양가 부모님이나 와이프랑도 의견이 일치하지 않는 이 상황.

 

그래서...!

아기에게 사주에도 도움을 주고 확실한 뜻을 제시할 수 있는 작명소를 찾게 되었답니다.

 

그래서 선택하게 된 백운학작명소

 

백운학작명소

서초동작명소 강남역작명소 방송3사 TV다수 출연 서초동작명 강남역작명 서초동개명 강남역개명

baekwoonhak.itrocks.kr

 

우선 유명한 작명소들은 다 확인을 해봤구요.

개인적으로 저는 대학병원에서 와이프를 직접 케어하느라 인터넷으로 지을 수 있는 점이 컸던 것 같아요.

 

 

위와 같이 상세하게 입력할 수 있었고,

부탁할 내용도 직접 찾아가서 말하는거보다 오히려 정리해서 보낼 수 있어서

저한테는 더 맞았던 것 같습니다.

 

그런 내용은 저한테는 이미 지어본 이름에 좋은 한자를 붙여달라고 했었고,

같이 병원에 있는 와이프와 저의 개인적인 아이 인생을 바라는 점들을 기재할 수 있었던 것이 있었구요.

 

그렇게 바라는 점들을 모아 보내면 1~2일 안에 이렇게 답변을 받을 수 있었어요.(이메일)

 

이메일 말고도 주소를 보내면 작명인증서를 받을 수 있어요.

 

저는 금요일에 신청했고, 받은 것은 그 다음 주인 월요일이었어요.

 

확실히 사주도 고려해주시고, 뜻도 좋다보니

갸우뚱했던 이름도 좋아보이는 효과가 있었네요!

 

저 같이 2개 이름의 한자를 요청한 경우에는

그외 3개 이름을 추가로 받게 됩니다.

 

바로 요청하셨을 경우는 5개 이름을 받게 되는 것 같았습니다.

 

아이 평생의 좋은 이름을 정성을 다해 지어주신

백운학 선생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좋은 이름과 함께 이제 좋은 사람이 될 수 있게 키워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