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스드메

종로엘가모아 - 부대시설 (2019.06.16)

by Eunduck 2022. 5. 29.
종로엘가모아 - 부대시설

안녕하십니까. Eun🦆입니다.

리뷰

1. 피로연장

━━━━━━

종로 엘가모아의 피로연장의 분위기나 음식들은 전체적으로 나쁘진 않으나 가지수가 굉장히 작다고 느껴지는 규모였습니다. 제가 이전에 가짓수 많은 뷔페들만 봐서 그런지 규모가 조금은 협소하다는 느낌이들어서 여쭤보니 실제로 백여가지 정도의 뷔페로 이루어져있다고하셨고 음식의 질은 좋아보여서 나쁘지 않은 선택이 되실거라 생각이 들긴 하였습니다. (제가 음식 욕심이 많아 그런거지 이정도도 충분히 많다고 생각됩니다. ) 또한 실제로 투어시에 맛있다고 하시는 분의 이야기를 들어서 괜히 제가 기분좋은 투어를 했습니다. ㅋㅋㅋ

 

2. 신부대기실

━━━━━━

신부대기실은 층별로 약간씩 다른데 이건 2층의 신부대기실입니다. 사실 엘가모아의 2층에 위치한 신부대기실이 전부 동일한 느낌인줄알았다가 2층만 이런특색을 가졌다는걸보고 2층을 선택해버릴라 했지만 참았습니다.. 저뒤에 있는꽃은 생화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리고 옆에 큰거울이 있어서 전체적으로 넓은 분위기를 연출하였습니다. 저는 아무래도 신부대기실 집착이 있는것같습니다.ㅋㅋ 저는 사진을찍을때 신부대기실과 홀이 많이나온다는 생각에 ! 그건 평생간다는 생각에! 홀과 신부대기실에 놀라운 집착을 보여주었답니다..

5. 부대시설

━━━━━━

나머지시설은 전체적으로 무난했습니다. 다만 1층 로비가 조금 복잡하고 좁다는 느낌을 받았고 나머지층은 그런느낌을 받지 못하였습니다.

6. 총평

━━━━━━

전체건물에 홀이 3개라 그런지 제가 상담갔을때가 연휴를 앞에두고 있어서 예식이 많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사람이 많아서 굉장히 복잡스런 느낌이었습니다. 저는 한가로이 여유롭게 하고싶어서 단독홀을 선호하였는데 규모나 홀상태가 좋아서 보았습니다. 다만 실제로 느껴보니 역시나 조금 혼잡스럽다는 점을 빼놓고는 전체적으로 어느층을 하시든 나쁘지 않는 선택이신것 같습니다.

그리고 상담시 특이한게 상담실이 웨딩홀 건물과는 다른건물에 있사오니 참고부탁드립니다.

엘가모아의 견적 및 또부기의 더욱 상세한 TMI 정보를 받아보고싶으시다면 댓글로 견적 및 정보공유 신청 부탁드립니다~!

 

━━━━━━━━━━━━━━━━━━━━━━━━━━━━━━━━━━━━━━

다이렉트 웨딩을 통해서 웨딩홀 견적을 받았습니다.

가입시, 추천인코드: 또부기 입력 부탁드려요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3만 포인트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최초 가입시 1회만 입력가능하오니, 꼭 놓치지 마시길 바래요!

참고 URL

 

 

다이렉트 결혼준비 : 네이버 카페

다이렉트결혼준비, 다이렉트웨딩, 다이렉트웨딩박람회, 다이렉트웨딩카페, 스드메, 웨딩박람회, 웨딩홀

cafe.naver.com

 

네이버 블로그 리뉴얼입니다.

(hhttps://blog.naver.com/unsuk1/221563243166)

 

댓글